뮬라웨어, 신소재 프리미엄 원단 '루원' 개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03-24 18: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뮬라웨어가 다섯 번째 신소재 원단 ‘루원’을 출시했다. [사진=뮬라웨어]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차세대 프리미엄 원단 ‘루원’을 출시하며 대표 원단 라인업을 확장했다고 24일 밝혔다.
 
뮬라웨어는 그동안 고품질의 애슬레저 의류 생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자체 원단을 직접 개발해왔다. 2017년 출시 이후 업그레이드를 거듭한 시그니처 원단 ‘노블럭스’를 비롯해 고강도 운동을 위한 ‘네오플렉스’, 활동성과 터치감이 좋은 ‘뮤즈’, 우수한 통기성과 흡습속건 효과를 갖춘 ‘에어스트림 플러스’ 등 다양한 자체 원단을 출시한 바 있다.
 
약 5년여간의 꾸준한 연구 끝에 새롭게 출시된 차세대 원단 ‘루원’은 최고급 신소재 탁텔을 활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구현했다. 특히 루원은 국내 최초로 한쪽 면에만 스판을 적용한 단스판 원단으로 우수한 착용감과 신축성, 스트레치력과 복원력을 갖춰 관련 특허를 획득했다. 뿐만 아니라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하는 가벼운 느낌과 땀과 습기를 빠르게 건조시키는 에어쿨링 기능으로 보다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뮬라웨어 관계자는 “편안함과 신축성, 스트레치까지 완벽한 최상의 밸런스를 이룬 차세대 원단 루원을 통해 다시 한번 뮬라웨어만의 기술력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몸의 움직임에 집중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다양한 연구와 개발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