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일타교수 집중관리 '0원 평생패스' 과정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3-25 1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교육행정직공무원 시험 대비 에듀윌 1타교수 집중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0원 평생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0원 평생패스' 과정은 2025년까지 최종 합격하는 수험생에게 수강료 환급 혜택을 지급하고, 불합격하더라도 합격할 때까지 교육행정직 공무원 최신 강의를 평생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은 에듀윌 교육행정직공무원 1타 교수진의 집중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1타 교수 집중관리 밴드'를 통해 교수님께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시크릿 자료집도 받아볼 수 있으며, 데일리 테스트와 해설강의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더불어 전문 학습매니저의 초밀착 집중관리도 지원한다. 전문 학습 매니저의 관리는 시험 당일까지 매일 진행되며 모의고사 분석 및 약점 관리는 물론, 생활패턴과 슬럼프 관리까지 도와준다.

에듀윌에서는 수강생의 합격을 위해 고퀄리티 문항의 '봉투 모의고사', 최빈출 핵심 문제만 엄선해 담은 '기출 N제', 20년치 기출을 반영한 '영어 하프 모의고사'로 구성된 '문풀 완성 패키지 3종'을 특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