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오브제컬렉션' 클럽 1주년 맞아 제휴사와 프로모션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종언 인턴기자
입력 2023-03-03 17: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LG전자]

LG전자 'LG 오브제컬렉션 클럽'이 출시 1주년을 맞아 18개 제휴사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LG 오브제컬렉션 클럽은 생활 속 다양한 영역에서 혜택을 지원하는 통합 제휴 서비스로 가구·이사, 육아, 여행, 생활 등 네 개 분야 18개 업체와 협업 중이다. LG전자 가전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휴사 상품권을 제공하고, 제휴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 구매 시 특별 할인을 지원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일룸 최대 222만원 상품권 △리바트와 까사미아 최대 40만원 상품권 △에이스침대 최대 15만원 상품권 △이사 전문업체 영구크린 새집증후군 청소 패키지 5% 할인을 제공한다. 제휴사 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LG베스트샵 행사 모델 한정 최대 4%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육아 제휴사가 추가돼 오르빗베이비와 브라이텍스 등 유모차 및 카시트 업체 할인 혜택이 최대 48%까지 적용된다. 이외에도 LG전자 멤버십에 가입만 해도 여행, 생활 분야 제휴사 혜택이 적용되며 1주년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는 3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 구매 및 특정 제휴사(리바트, 일룸, 에이스침대, 까사미아, 영구크린, 브라이텍스, 오르빗베이비, 다이치) 1곳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