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상상 속 요정마을 '페어리타운' 티저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동 기자
입력 2023-02-27 09: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봄 시즌 테마 공간인 '페어리타운 (Fairy Town)'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에버랜드는 27일 페어리타운이 어떤 공간일지에 대한 주제로 두 번째 티저 영상을 SNS에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에버랜드인 듯한 환상적인 봄꽃 정원을 나비와 요정들이 날아다니고, '에버토피아에 사는 나비요정',  '에버랜드에 새로운 세계를 열었어요' 등 문구를 통해 새로운 봄 테마 공간이 탄생된다는 것을 암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24일 공개한 첫 번째 티저 영상의 후속 영상이다. 첫 번재 티저 영상에는 화사한 봄꽃에 둘러싸인 커다란 문과 함께 요정 실루엣이 빙글빙글 등장하고, 페어리타운 로고와 함께 3월 17일 오픈을 예고했다.
 
첫 번째 티저 영상은 SNS에서 현재까지 조회수 14만뷰와 댓글 1000건 등을 기록하고 있다. 고객들은 "어떤 곳일지 너무 궁금", "올 봄 가야될 곳 생김" 등 다양한 댓글을 남기고 있다.

특히 인스타드램 등 에버랜드 SNS에서는 '좋아요'를 눌러 행복에너지를 모아 보자는 메시지와 함께 에버랜드 초청 이벤트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이루어지며 게시 이틀 만에 계획했던 '좋아요' 3017개를 훌쩍 넘어선 4000여개를 기록하고 있다.

에버랜드는 봄의 시작과 함께 다음달 17일부터 요정을 컨셉으로 한 새로운 봄 테마 공간인 '페어리타운'을 일반에 공개할 예정이다.

페어리타운은 상상 속에서 그려 봤던 요정 마을을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하며 다양한 고객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봄꽃이 만발하는 에버랜드 대표 정원 포시즌스가든에 조성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에버랜드는 페어리타운 오픈을 앞두고 3월 6일부터 10일까지 닷새간 봄을 대표하는 꽃인 싱그러운 튤립 화분을 고객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튤립 화분 선물은 봄의 전령인 나비를 생생하게 관찰할 수 있는 라이브 나비체험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오전 10시 에버랜드 개장과 함께 매일 1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사진=삼성물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