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호남지역 진출…전북도청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2-27 08: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노브랜드 버거' 호남 지역 1호점인 전북도청점.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 전북도청점을 오픈하며 호남 지역에 진출했다. 

신세계푸드는 지난 23일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2가에 ‘노브랜드 버거’ 호남 지역 1호점인 전북도청점 문을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전북도청점은 132㎡(약 40평)에 48석 규모로 조성됐다. 특히 매장이 위치한 효자동2가는 전북도청, 경찰청, 교육청 등 관공서를 비롯해 상업시설, 교육시설, 오피스, 주거지가 밀집돼 있는 핵심 상권으로 ‘노브랜드 버거’를 알릴 수 있는 거점으로 낙점됐다.

실제 이달 초 "노브랜드 버거가 호남 지역에 진출한다"는 사실이 지역 맛집 또는 핫플(인기 있는 장소를 뜻하는 핫플레이스 준말)을 소개하는 SNS와 커뮤니티에 알려지면서 전북도청점은 젊은 층에게 높은 관심을 끌어왔다. 

그 결과 정식 오픈을 한 지난 23일부터 주말까지 하루 평균 1000여 명이 노브랜드 버거를 즐기며 SNS 인증샷을 남기는 핫플로 자리 잡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전북도청점 오픈을 발판 삼아 호남 지역에서 가맹점을 확대하고 연말까지 전국 250호점을 목표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2019년 ‘노브랜드 버거’ 론칭 이후 수도권, 영남권, 충청권 등 권역별 확대 계획에 따라 이번에 호남권 진출을 진행하게 됐다”며 “노브랜드 버거만의 차별화된 메뉴와 서비스 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