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과원, 도내 디지털 기업 EU시장 진출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강대웅·윤중국 기자
입력 2023-02-23 15: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도내 유망 디지털기업의 EU 시장 진출 성과 기대

[사진=경과원]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경기도 내 유망 디지털 기술 기반 중소기업의 EU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2023 경기 디지털 전환 기술 글로벌화 지원’ 사업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사업은 디지털전환(DX) 기술력을 갖췄으나 해외시장 진출 정보와 네트워크가 부족한 기업을 대상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정된 기업은 기업진단을 통해 △맞춤형 글로벌 기술사업화 컨설팅 △IR 피치덱 디자인을 지원받는다. 또한 파리 비바 테크놀로지 개최 기간 중 ‘경기 DX 로드쇼’ 참가를 지원해 전 세계 투자자 및 바이어 대상 IR 및 비즈니스 상담 기회를 제공한다.

사업 신청은 경기도 내 사업장 또는 공장이 소재한 중소기업으로, 디지털 전환 기술(빅데이터, AI, IoT, VR/AR, 3D 프린팅, 로봇공학 등)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이면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2월 23일부터 3월 8일까지 이며, 이지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이번 사업을 통해 경기도 기업들의 탁월한 기술력을 유럽 시장의 투자자 및 바이어에게 알리고,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 디지털 전환(DX) 기술 글로벌화 지원사업 관련 세부사항은 경과원 수출지원팀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