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상의, 2023년 신년인사회 열고 지역경제 힘찬 도약 다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산) 박재천 기자
입력 2023-01-20 21: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안산상의]

경기 안산상공회의소가 설 명절을 앞둔 19일 새해 정진을 다짐하는 2023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20일 안산상의에 따르면, 이번 신년인사회는 2020년 이후 3년만에 열렸으며, 이민근 시장을 비롯, 송바우나시의회 의장, 염태영 경제부지사, 김철민·고영인 국회의원 등 경제계를 대표하는 사회 각계 주요 인사 160여 명이 참석, 새해 지역 경제의 힘찬 도약을 다짐하고 상호 간 신년 덕담을 건넸다..
 
행사는 ‘2022년 안산상공회의소의 활동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소개, 안산시립합창단 축하공연, 신년축사(염태영 경제부지사, 이민근 시장, 송바우나 안산시의장, 김철민 국회의원, 고영인 국회의원 등), 축하 떡 커팅 및 건배제의 순으로 진행됐다.

 

[사진=안산상의]

이성호 회장은 신년사에서 ”지난해 고환율, 고금리, 인플레이션 등 유례없이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도 우리 경제는 적지 않은 성과를 거뒀다"면서 ”올 한 해 역시 힘든 상황이지만 다시 한번 상공인 여러분께서 힘을 내 주실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고군분투 현장에 상공회의소가 함께 하겠다“며, 이를 위해 ”기업 당면 애로 해소와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실질적인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