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의회, 한채훈 의원 우수의원 선정 공로패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의왕) 박재천 기자
입력 2023-01-08 12: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채훈 의원]

한채훈 경기 의왕시의회 의원이 지난 6일 제11회 경기도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공로패를 수상했다.

이날 시의회에 따르면,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는 경기도 내 시·군의원 중 우수한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정책과 대안을 제시하는 등 지방자치 발전에 공헌한 우수의원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 시상식 없이 공로패가 지방의회에 개별 전수된 가운데 의왕시의회 김학기 의장은 협의회를 대신해 우수의원에게 공로패를 수여하는 행사를 가졌다.

한 의원은 지난 7월 의왕시 고천동, 부곡동, 오전동 출신 초선의원으로 입성해 보훈단체에 대한 현실적인 지원방안 정책 모색 강조, 택시부제해제 필요성 강조, 시 공원관리 운영 강화 방안 제시, 오전나구역 신속 정비 재개 필요성 강조, GTX-C 의왕역 운영비 과다 문제 해결 촉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쳐왔다.

 

[사진=한채훈 의원]

특히 한 의원은 지난 행정사무감사에서 청소년활동진흥법에서 각 동마다 1개소씩 존재해야 하는 청소년문화의집이 법적 규정을 준수하지 못하고 있는 의왕시 현실을 지적하며 아이 키우기 좋고 청소년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청소년공간 마련에 힘써줄 것도 강조해왔다.

한편 한 의원은 “의정 활동 6개월의 성과와 실적으로 만족하지 않고 오직 의왕시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일하겠다는 각오로 성실하게 활동하며, 낮은 자세로 시민의 뜻을 받드는 시의원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