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대 연봉 채용공고만 한 곳에…'리멤버 블랙'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은정 기자
입력 2023-01-05 09: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드라마앤컴퍼니 "하이엔드급 이직 시장 개척"

드라마앤컴퍼니가 억대 연봉자 대상 채용공고 서비스 '리멤버 블랙'을 출시했다. [사진=드라마앤컴퍼니]

리멤버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는 연봉 1억원 이상의 채용공고만 모은 억대 연봉 채용관 '리멤버 블랙'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리멤버 블랙은 소득 기준 대한민국 상위 5%에 속하는 억대 연봉자 전용 채용공고 서비스다. 시중에 신입·경력직 채용을 두루 포함하는 공고형 서비스는 많지만, 억대 연봉자를 대상으로 연봉 1억원 이상의 채용공고를 모아 보여주는 서비스는 이번이 국내 최초다.

특정 자격을 갖춘 이용자만 리멤버 블랙을 활용할 수 있도록 인증제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전년도 총 근로 소득 1억원 이상을 인증한 경우에만 서비스에 가입 및 공고 조회가 가능하다.

리멤버 블랙에서는 연봉과 업종·직무·직급·근무 지역 등 조건에 맞는 채용 공고들만 간편하게 추려 볼 수 있다. 공고 지원 전일지라도 채용 담당자에 상담을 신청할 수 있고, 포지션 관련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다.

드라마앤컴퍼니에 따르면 이직을 원하는 억대 연봉자들은 그간 주변 지인을 통해 한정적인 채용 정보를 얻었다. 이번 서비스 출시로 보상 기준을 충족하는 채용 포지션만 더 쉽고 빠르게 탐색할 수 있게 됐다. 채용 담당자들이 최상위 인재들과 쉽게 연결될 수 있는 장이 마련됐다.

최재호 드라마앤컴퍼니 대표는 "기존의 경력직 스카웃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산업·직무·직급에 걸쳐 독보적인 인재 풀을 확보한 리멤버가 이번에는 억대 연봉자들을 위한 하이엔드급 이직 시장 공략에 나선다. 신입, 저연차 경력직 위주의 기존 잡포털과 달리 업계 최상위 플레이어들을 위한 새로운 커리어 기회의 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