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박대창 일동홀딩스 대표 "사업구조의 질적인 도약과 혁신 이룰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윤섭 기자
입력 2023-01-02 14: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일동제약그룹이 2일 서울시 서초구 본사에서 지주사 및 계열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시무식을 진행했다. [사진=일동제약그룹]

박대창 일동홀딩스 대표가 2일 진행된 시무식에서 직원들에게 "사업구조의 질적인 도약과 혁신을 위해 뛰어달라"고 주문했다.

일동제약그룹은 서울시 서초구 본사에서 지주사 및 계열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시무식을 진행했다. 

이날 지주사 대표자격으로 신년사에 나선 박대창 대표는 "올해 경영지표를 사업구조의 질적인 도약과 혁신으로 정하고 3대 경영방침으로 품질 최우선, 수익성 증대, 생산성 향상에 방점을 찍겠다"고 밝혔다.  

지속 가능성을 기준으로 사업별 경쟁력을 높이고, 목표 달성과 수익 창출 등 실질적인 성과를 이끌어낸다는 전략이다.

박 대표는 "연구개발(R&D) 분야에서 신약 파이프라인과 프로젝트의 성공 가능성을 높여 투자 유치, 개발 진행 속도 향상, 상용화 및 수익 실현이 서로 연계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생산 부문에서 외부 환경과 대응하는 경쟁력 강화 및 제조원가 절감 노력을 극대화하고, ETC(전문의약품)와 CHC(컨슈머헬스케어) 등 영업 마케팅 사업 부문에서 선택과 집중을 통한 효율성 증대 및 수익성 제고에 역량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지난 한 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헌신해 준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올해 역시 대내외 여건이 녹록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지만, 위기의식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경영 목표 100% 달성 및 R&D 성과 도출을 위해 뛰어 달라"고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