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체 최저가 판매" 브이라이징, 겨울 프로모션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2-12-23 15: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브이라이징]

멀티 서바이벌 게임 '브이라이징(V Rising)'이 연말 맞이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3일 브이라이징은 내년 1월 6일까지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겨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브이라이징 게임 본체 가격을 역대 최저가 1만 64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DLC '드라큘라의 유물 패키지'는 8400원의 할인가가 적용된다.

유저들은 인간과 괴물, 밤의 종족이 함께 사는 발도란 대륙에서 밤의 종족으로서 끊임없이 강적에 도전하고, 새로운 능력과 설계도를 획득해 더욱 강력한 무기를 만들며 다양한 형태로 변신할 수 있다. 자신의 성을 쌓고 배치해 대륙에서 가장 강력한 밤의 종족으로 진화해 간다.

밤의 종족은 전투에 뛰어난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한손검, 망치, 도끼, 활, 슬래셔 등의 무기로 유연하게 싸울 수 있고, 다른 생물의 혈액을 흡수해 자신의 혈액 유형을 바꿈으로써 다양한 유형의 버프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묘기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강력한 V 블러드 보유자들에게 도전해 물리친 후, 그들의 특별한 혈액을 흡수해 더 강력한 능력과 변신 형태를 얻을 수 있으며 더 높은 레벨의 아이템 제작 기술을 해제할 수 있다.

 

[사진=브이라이징]

박쥐, 쥐, 늑대 등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으며 적을 이기기 어렵다면 다른 플레이어들을 이 세상에 초대해 우호적인 협력을 맺고 함께 싸우며 강적에 대항할 수 있다. 전투 외에도 플레이어는 원자재를 모아 새 건물을 짓는 방식으로 자신의 영역을 확장할 수 있다.

화려한 집을 지은 뒤 인간 마을, 농장 도로, 군사 야영지 등을 돌며 우수한 혈액 유형을 가진 인간을 고유의 유혹 능력으로 집으로 끌어들이고 하인으로 삼을 수 있다. 하인은 재료 소탕을 돕거나 집을 지키고 외부인의 침입에 저항할 수 있으며, 믿을 만한 흡혈 대상을 제공한다.

브이라이징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기존보다 더욱 재밌어진 서바이벌 게임과 강력해진 자신의 캐릭터를 보면서 다양한 쾌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이라이징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팀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