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광주시장, "모두 행복하고 희망 가지도록 빈틈없는 복지정책 펼쳐 나가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경기 광주) 박재천 기자
입력 2022-12-16 14: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희망 2023 나눔으로 행복한 광주' 공개방송 모금행사 성황리 마쳐

[사진=경기 광주시]

방세환 경기 광주시장이 15일 "따뜻한 온정을 바탕으로 모두가 행복하고 희망을 가질 수 있는 광주가 될 수 있도록 빈틈없는 복지 정책을 펼쳐 소외된 이웃을 보듬겠다”고 피력했다.

이날 방 시장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과 연말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기 위한 ‘희망 2023 나눔으로 행복한 광주’ 공개방송 모금행사를 성황리 마쳤다"면서 이 같이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지난 2년간 진행하지 못했던 공개방송 모금행사로 방세환 시장을 비롯, 각급 기관·단체, 관내 기업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념공연에선 박누리 소프라노, 광주시청소년오케스트라, 광주시소년소녀합창단의 공연이 펼쳐친데 이어 넥스틴, 광주도시관리공사,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광주시지회, 광주시기업인연합회, 광주시공무직노동조합 등 많은 기업과 단체들의 기탁이 줄을 이었다.
 

[사진=경기 광주시]

특히, 광주시 공무원 전직원과 관내 어린이집에서 모은 저금통으로 꾸며진 “사랑의 동전밭”은 모금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고 방 시장은 귀띔했다.

한편 방 시장은 "영하를 밑도는 매서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모금행사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거듭 고마움을 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