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2022 대표 한류 브랜드' K-푸드 건강기능식품 부문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2-12-06 16: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프롬바이오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제품 이미지. [사진=프롬바이오]


㈜프롬바이오가 ‘2022 대표 한류 브랜드’ K-푸드 건강기능식품 부문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프롬바이오는 해당 부문에 5년 연속 선정됐다. 

프롬바이오는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디밥 헬시핏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등의 제품을 보유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2006년 창립 이래 자연으로부터 건기식 원료를 발굴하며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중국 중심의 수출을 진행해온 프롬바이오는 최근 아마존, 아이스타일 등 해외 이커머스 플랫폼에 입점하며 글로벌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대만, 홍콩,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로 판로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프롬바이오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브랜드를 인정 받아 5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우수한 원료와 제품 개발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가 매년 주최하는 ‘대표 한류 브랜드’는 한류 문화와 한국의 제품을 사랑하는 아시아 소비자에게 산업별 대표 한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제정된 것으로 미디어 분석, 소비자 선호도 분석, 마케팅 분석 등의 평가를 종합해 선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