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LACP 어워드 2년 연속 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지연 기자
입력 2022-11-29 10:30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대상 수상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이 발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 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이 주관하는 'LACP 2022 스포트라이트 어워드(Spotlight Awards)'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은 LACP 주관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해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대외 커뮤니케이션 성과와 노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조사 기관인 LACP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이 설립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전문기관으로, 매년 전 세계 각 국 기업 및 단체 등에서 발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연차보고서 등을 평가해 시상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제작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Sustainability Report)는 평가항목 6개 항목 중 5개 (△첫인상 △서술력 △디자인 △창의성 △적합성)에서 만점을 획득하며 최종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현대엔지니어링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작성 가이드라인(GRI Standards)에 따라 작성됐으며, 사회적 책임에 관한 국제표준인 'ISO 26000'과 'UN 지속가능발전 목표' 내용을 반영했다. 더불어 '지속가능회계기준위원회'와 '기후변화 재무정보 공개 협의체', '세계경제포럼'에서 제시한 보고 기준도 종합 반영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ESG 경영이 가속화되고 있는 시대에 맞춰 이해관계자들에게 투명하고 정확한 기업정보 제공을 지속하겠다"며 "적극적인 투자 및 연구개발을 통해 친환경 사업 포트폴리오 강화에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는 등 ESG 경영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웹툰 공모전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