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오리지널 오디오무비 '리버스'·'체인징 파트너'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2-11-18 09: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리지널 오디오무비 콘텐츠 확대 박차

[사진=네이버]

네이버가 '층', '극동'에 이은 오리지널 오디오무비 콘텐츠인 '리버스'와 '체인징 파트너'를 18일 공개한다.

'리버스'와 '체인징 파트너'는 각각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와 센슈얼 로맨틱 코미디 장르다. 바이브 오디오 탭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리버스'는 등장인물들이 사라진 기억과 함께 의문의 사고를 추적하는 과정을 그린 오디오무비다. 임건중 감독의 연출 하에 배우 이선빈, 이준혁, 김다솜이 진실을 둘러싼 불안감과 긴장감을 목소리로 표현한다. 

배우 호란과 이현진이 주연을 맡은 '체인징 파트너'도 파일럿으로 공개된다. 네이버의 오디오무비 제작 노하우와 봉만대 감독 특유의 유머러스한 연출력이 만나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분위기를 선보인다. 네이버는 스릴러에 이어 로맨틱 코미디에도 도전하며 오리지널 오디오무비의 장르를 넓혀간다는 방침이다.

네이버는 지난해 12월 '층'을 공개한 후 오리지널 콘텐츠 IP를 확보하며 오디오무비 시장에서 존재감을 넓혀 왔다. 네이버 관계자는 "네이버의 오디오무비는 전문적인 기획·제작 인프라와 돌비 애트모스 기술을 활용해 일반적인 오디오 콘텐츠와는 차별화된 몰입감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실제 지난 9월 공개된 '극동'은 약 두 달 만에 재생 수 220만회를 돌파했다.

반경자 네이버 오디오서비스 리더는 "네이버의 오디오무비는 이용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퀄리티 높은 구성으로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MZ세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오리지널 콘텐츠 IP를 다각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