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R114, 주택임대관리 사업 발전위해 성우종합관리와 맞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동근 기자
입력 2022-11-16 11:05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 부동산R114 솔루션 'RRS'와 성우종합의 노하우 결합

남형규 부동산R114 상무(사진 왼쪽)와 박성우 성우종합관리 대표가 ‘주택임대관리 사업분야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부동산R114]


 
부동산R114는 지난 15일 서초동 사옥에서 성우종합관리와 주택임대관리 사업분야에 대한 공동 이익과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부동산R114의 부동산 임대관리 솔루션인 'RRS(Realty Rent Solution)'를 기반으로 성우종합관리가 보유하고 있는 관리 건물 데이터 정보와 노하우를 결합해 주거용 부동산 임대관리 사업분야에 대한 공동 이익과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이뤄졌다.
 
부동산R114는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부동산 임대관리 솔루션 RRS를 제공해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한 임대관리를 지원한다. 부동산 임대관리 솔루션 RRS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오피스텔 등 주거 관리뿐만 아니라 스트리트몰, 쇼핑몰, 공유오피스 등에도 적용 가능한 솔루션이다. 특히 민간임대주택의 경우 청약 단계부터 입주, 부과, 수납까지 하나의 솔루션을 통해 관리할 수 있다.
 
남형규 부동산R114 상무는 “주거 및 오피스·리테일 등 다양한 임대관리 니즈에 대응할 수 있는 RRS를 통해 자산관리업체, 임대인, 임차인 모두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우 성우종합관리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체계적인 부동산R114의 시스템과 빅데이터를 활용해 성우종합관리만의 새로운 관리 시스템 구축이라는 성과와 ESG 경영에 기반을 두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웹툰 공모전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