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앱 마이펫플러스, '의료상품 맞춤검색' 서비스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2-11-09 14: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나이·성별 등 입력하면 한눈에 비교

  • 병원별 의료 서비스 및 비용 안내

  • 용품 거래, 산책 친구 찾기 활성화

반려동물 의료정보 나눔 플랫폼 '마이펫플러스' 앱 화면. [사진=마이펫플러스]


반려동물 의료정보 나눔 플랫폼인 '마이펫플러스’는 지난 1일 의료상품 맞춤검색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마이펫플러스 측은 “반려동물의 나이, 성별, 몸무게, 품종을 마이페이지에 등록한 뒤 필요한 의료상품을 검색하면 해당 반려동물에게 맞는 병원별 상세 의료 서비스와 나이·몸무게에 따른 합산 의료 비용을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서비스는 기존에 의료상품 검색 시 일일이 상품 상세 페이지에 들어가 비교해야 하는 불편함을 개선했다.

축적해 온 의료 데이터를 활용해 독자 개발한 매칭 시스템으로, 개체 특성 및 연령에 맞는 생애 주기 추천 서비스 역시 이전보다 강화했다. 

마이펫플러스는 애플리케이션 홈 화면 역시 리뉴얼 중이다. 이달 중 커뮤니티 리뉴얼을 통해 보호자 간 병원 후기 공유, 동물 용품 거래와 무료 나눔, 동네 산책 친구 찾기 등을 활성화해 나갈 예정이다. 마이펫 건강백서를 통해 생활에 중요한 토막 지식 읽을거리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의료 지원금 혜택도 대폭 확장한다. 프로모션과 커뮤니티 참여, 출석 체크, 친구 소개 등 활동을 통해 의료비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늘려나갈 방침이다. 

지난 10월 ‘안고가개’ 캠페인을 시작한 후 동물보호단체들과 소통하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펼치고 있는 마이펫플러스는 이번 의료상품 맞춤검색 서비스를 통해 반려동물 가족, 동물병원, 유기 동물보호소의 허브 역할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