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대규모 경력직 채용 나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2-08-25 09: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앳홈]



앳홈이 대규모 경력직 채용에 나선다.

앳홈은 신규 사업 확장 및 해외 진출 등을 위해 대규모 경력직 채용을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채용하는 직군은 △식품 MD △식품 상품기획 △소형가전 상품기획 및 무역 △소형가전 해외제조사 관리 △화장품 상품기획 △화장품 패키지 디자이너 △브랜드 콘텐츠 디자이너 △퍼포먼스 마케터 △CS △회계 △인사 △리크루터 등 총 12개 직무다.

앳홈은 가전, 침구, 식품 등 생활밀착형 제품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하는 회사로 대표 제품으로는 미니 건조기 시장점유율 1위 제품인 ‘미닉스’가 있다. 2018년 창업 이후 매년 2배 이상 성장 중이며 지난해 47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올해 5월 고용노동부로부터 강소기업 인증을 받기도 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주요 취업사이트에서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직군별 적임자 채용 시 서류 접수는 마감된다. 나이, 연차, 학력 등에 상관없이 실무능력과 인성을 갖춘 사람을 우선적으로 뽑는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자사의 미래는 결국 각 분야 가장 훌륭한 인재를 확보하는 데 달렸다”며 “맡은 분야 능력이 뛰어나고 앳홈의 문화와 인재상에 맞는 분들에게는 업계 최고의 보상과 최상의 업무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