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호 군포시장, "접종대상 시민 방역당국 조치 따라 신속히 접종해 달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군포) 박재천 기자
입력 2022-07-22 18: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코로나19 집중 접종기간 운영

[사진=군포시]

하은호 경기 군포시장이 코로나19 재유행에 심각한 우려를 표명하고, 예방에 발 벗고 나섰다.

하 시장은 "코로나19 접종대상자에 해당하는 시민 여러분께서는 방역당국 조치에 따라 신속히 백신을 접종해 달라"고 당부했다.

하 시장의 이 같은 조치는 최근 확진자가 급격히 늘어나 코로나19 재유행이 우려됨에 따라, 확진과 고위험군의 중증·사망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것으로 보여진다.

이에 하 시장은 18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코로나19 백신 집중 접종기간을 운영하기로 했다.  

백신 집중 접종기간 운영은 최근 4차 접종 대상자가 50대 이상까지 확대되고, 18세 이상 미접종자에 대한 접종이 강조되고 있기 때문이다.

 

[사진=군포시]

집중 접종기간 중 군포시민은 신분증을 지참해 보건소를 방문하면 예약 없이 접종할 수 있으나 타 지역 주민은 해당하지 않는다.

접종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11시30분까지, 오후 1시부터 4시까지이며, 접종자는 mRNA(화이자, 모더나)와 노바백스 백신 중 선택할 수 있다고 하 시장은 귀띔한다.

아울러 가까운 위탁의료기관에서 접종을 희망하는 시민은 기존과 동일하게 위탁의료기관에 연락 후 잔여백신 상황과 예약자 상황을 고려, 당일 접종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