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장민호‧이찬원‧영탁… 엑스코에서 관객과 소통
  • 여름방학 중 가족 뮤지컬‧실내 놀이터도 마련

7월과 8월에 매주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서트와 가족뮤지컬, 초대형 실내놀이터가 준비되어 시원한 여름방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인 대구 엑스코 [사진=대구엑스코]


대구 엑스코는 7월과 8월에 매주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서트가 마련되며, 가족뮤지컬과 초대형 실내놀이터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들의 시원한 여름방학을 책임진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전국적으로 본격적인 여름철에 접어들며 더위를 식히기 위한 실내 문화생활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 엑스코에서는 풍성한 콘서트와 이벤트가 마련되어 시원한 도심 속 피서지를 원하는 지역민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지난해 동관 개관으로 넓어진 엑스코는 지역민들을 위한 더욱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준비했다.
 
이에 지난 7월 9일 개최된 임창정의 전국투어 콘서트 ‘MULTIVERSE’는 3년 만에 재개한 콘서트로 ‘관객 가창 코너’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고 댄스 메들리를 선보이며 4400여 명 관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으며, 정동하X소향의 ‘전율’은 관객들의 열기와 함께 성료했다.
 
또한, 티켓 오픈 8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선보인 나훈아의 데뷔 55주년 특별기획 콘서트 ‘Dream55’는 지난 7월 16일과 17일 이틀간 2만1000명 관객들의 환호와 함께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어 진행될 콘서트는 오는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임영웅 콘서트 ‘IM HERO’가 엑스코 동관 5, 6홀에서 임영웅의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7월 30일에는 댄서들의 축제인 ‘킬링댄스 페스티벌’이 서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또한 8월에는 장민호와 이찬원의 ‘민원만족’ 콘서트를 8월 6일에서 7일까지 엑스코 동관 6홀에서 만날 수 있으며, 8월 13일부터 14일까지는 고품격 하모니를 선보일 포레스텔라의 전국투어콘서트 ‘The Beginning : World Tree In Daegu’가 서관 컨벤션홀에서 개최된다.
 
더불어 8월 20일부터 21일까지는 데뷔 17년 만에 처음으로 정규 앨범을 발매한 영탁의 단독 콘서트인 ‘TAK SHOW’가 동관 6홀에서 개최되어 대구의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대구 엑스코에서 초대형 실내놀이터 ‘상상체험 키즈월드’가 아이들의 시원한 여름방학을 즐길 수 있는 알찬 콘텐츠와 함께 돌아왔다. [사진=대구엑스코]

한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8월에는 앤서니 브라운의 ‘기분을 말해봐’와 ‘겁쟁이 빌리’ 등 가족뮤지컬을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만날 수 있으며, 초대형 실내놀이터 ‘상상체험 키즈월드’가 아이들의 시원한 여름방학을 위해 물 위에서 직접 운전할 수 있는 페달보트 등 더욱 알찬 콘텐츠와 함께 돌아왔다.
 
상상체험 키즈월드에서는 대형 에어바운스와 회전그네, 바이킹 등 놀이기구와 안전기구 및 중장비들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8월 21일까지 서관 3홀에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엑스코에서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50건 이상의 전시 일정으로 통합가동률 53%를 달성할 전망이다. 이는 8월에 ‘대구국제 악기 및 음향기기 박람회’와 ‘국제소방안전박람회’가, 9월에는 ‘여성UP 엑스포’와 ‘대구베이비&키즈페어’, ‘대구국제식품산업전’이 10월에는 신규 주관 전시회인 ‘대한민국국제해양수산엑스포’와,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대구액티브시니어박람회’, ‘대구국제미래자동차엑스포’가 잇따라 개최될 예정이다.
 
이후 11월에는 ‘인공지능국제산업전’이 ‘대한민국ICT융합엑스포’와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 ‘대한민국국제농기계자재박람회’와 ‘대한민국국제물주간(KIWW)’이 개최되며, 12월에는 ‘시그라프 아시아(ACM SIGGRAPH ASIA 2022)’가 개최된다.
 
엑스코 서장은 대표이사 사장은 “문화행사가 가득한 엑스코에서 가족과 함께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휴가철을 즐기시길 바란다”라며, “하반기에도 다채로운 행사로 지역민에게 행복감을 전달하는 복합문화공간 엑스코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