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의리 없는 尹... 김 여사 쇼핑할 때 경호하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성미 기자
입력 2022-07-12 15: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김부선씨. [사진=김부선씨 페이스북]

배우 김부선씨가 전날에 이어 윤석열 대통령의 친인척 대통령실 채용 논란에 대한 공세를 이어가고 있다.
 
김씨는 12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자신을 ‘길 잃은 꽃사슴 깐느 킴’으로 칭한 뒤 “의리 없는 윤통(윤석열 대통령), 대책 없는 김 여사(김건희 여사)”라며 “한 자리 주시오. 이건 불공정·역차별이라오”라고 했다.
 
앞서 김씨는 지난 8일 “존경하고 사랑하는 윤 대통령님. 저도 한자리 받고 싶다”며 “김영환 충북도지사면 김부선은 제주도지사 안 될까요”라고 했다. 이어 “저도 (윤 대통령의 대선) 후보(시절부터) 도운 원년 멤버 아닙니까”라며 “저는 관리비만 내주시면 만족하겠다. 참고해주세요”라고 했다.
 
이어 김씨는 윤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에 대해서도 “김 여사 호화 쇼핑할 때 빨간 레깅스 입고 경호할게요”라며 “김 여사의 특보(자리라도) 달라”고 우회적으로 비판했다.
 
전날 야권 성향의 온라인커뮤니티에선 김건희 여사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명품 매장에서 3000만원을 결제했다는 목격담이 등장했다. 논란이 확산되자 대통령실 국민 소통 관장실은 “허위 사실”이라며 “제보를 빙자한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력히 유감을 표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대통령실은 이어 “갈수록 도가 지나치고, 거짓 선동이 점점 진화해 나가고 있다”며 “거짓 악성 루머에 강력히 대응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했다.
 
한편 윤석열 대통령은 자신의 친인척 선임행정관 최모씨의 부속실 근무를 둘러싼 논란에 대해 지난 8일 용산 대통령실 출근길에서 기자들과 만나 “제가 정치를 처음 시작할 때부터 이마(빌딩) 캠프에서, 그리고 우리 당사에서 공식적으로 열심히 함께 선거 운동을 한 동지”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