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인천 숙박상품 할인쿠폰'이 쏟아진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인천)강대웅·윤중국 기자
입력 2022-06-03 14: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대한민국 숙박대전 인천편'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개최

[사진=인천관광공사]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한국관광공사, 함께 지역 관광업계를 지원하고 인천 여행수요를 창출하기 위한 '대한민국 숙박대전 인천편'을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공사 주관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 의 하나로 인천시를 포함한 전국 8개 지자체가 참여하는 숙박 할인 온라인 기획전이다.
 
‘숙박대전 인천편’은 일상회복을 맞아 소비자가 온라인을 통해 인천 숙박 예약 시 특별 할인쿠폰(5만원)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최소 7만원 초과 숙박상품 결제 시 해당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참여 OTA(온라인 여행사)는 23개사 24개 채널이며 △11번가 △버틀러라운지 △넥스투어 △놀이의 발견 △호텔엔조이 △카이트 △야놀자 △여기어때 등이다.
 
소비자는 원하는 판매처에 접속하고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받은 후 숙박상품 예약 시 쿠폰을 사용하면 된다.

쿠폰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1인 1매에 한해 발급되며 입실 가능 기간은 7일부터 내달 14일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구석구석 및 각 OT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6월 한 달간은 인천의 20여 개 인기 관광지를 48시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인천투어패스를 35% 할인된 1만 29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인천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는 놓쳐서는 안 될 특별한 혜택이다.
 
인천관광공사 국내관광팀 한아름 팀장은 “최신 여행 트렌드에 맞는 금번 프로모션으로 약 1만 2천명의 신규 관광객 유치를 전망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이 지역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도 힐링과 휴식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