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춘, 마지막 주말 유세 및 48시간 유세 '총력전' 나서...지지층 결집 주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인천)강대웅·송인호 기자
입력 2022-05-29 15: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박 후보, "청렴함과 공정함, 시민들께서 투표로 판단하실 것"...지지호소

민주당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 모습  [사진=더큰e음 캠프]

더불어민주당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가 29일 마지막 주말 유세 및 48시간 유세 총력전을 펼치기로 했다.
 
박 후보의 선거대책위원회는 이날 선거 막판 상대 후보와의 지지율 격차를 바짝 좁히며 ‘상승 기류’를 탄 것으로 보고 남은 기간 민주당 지지자 결집 및 투표 독려에 온 힘을 다하기로 했다.
 
박 후보는 마지막 주말인 이날 인천 전역을 돌며 집중 유세에 전념했다.
 
앞서 박 후보는 전날 남동에 위치한 소래포구와 논현동에 이어 이날 오후 남동구 전역에서 차량 유세 및 서구 검단에서 집중 유세를 이어갔다.
 
최근 박 후보에 대한 민주당 지지세가 결집되며 상대 후보와 오차 범위 내 초박빙 상황인데다 여기에 상대 당 일부 지역 구청장 후보들의 잇단 공직선거법 위반 논란으로 민주당으로 판세가 기울고 있다고 판단, 더큰e음캠프는 이들 지역에 대한 집중 공략에 나섰다. 
 
벅 후보는 이와 함께 주말 동안 부평과 서구 검단에서 거리·집중유세를 통해 적극적인 투표 참여와 더불어민주당에 투표해 줄 것을 호소하기도 했다.
 
박 후보는 또 이번 주말이 지나고 선거까지 남은 48시간 동안 총력 유세를 이어나가겠다는 방침이다.
 
박 후보는 유세에서 “청렴함, 공정함, 진실함으로 우리 시민들께서는 저를 남동구 국회의원부터 민선7기 인천시장까지 선택해 주셨다”며 “우리 시민분들께서는 누가 시민들만 생각하는지, 누가 깨끗한지 투표로 심판해 주셔야 한다”고 말했다.
 
박 후보는 그러면서 “저는 인천e음카드 등으로 시민들의 세금을 다시 주머니로 돌려드릴 만큼 확실하고 깨끗한 재정관리 등으로 4년 내내 시민들만 생각했다”며 “아직 시민들과 손을 잡고 해야 할 일이 많이 있다. 시민들께서 투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