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원컴퍼니-하이픈, API 인재 육성 앞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2-05-25 14: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5일 김지훈 데이원컴퍼니 스노우볼 CIC 대표(왼쪽)가 하이픈 본사를 찾아 업무협약을 맺은 후 정순권 하이픈 대표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데이원컴퍼니]



데이원컴퍼니가 데이터 API 전문 기업 하이픈코퍼레이션과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 인재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데이원컴퍼니는 신입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 ‘제로베이스 스쿨’ 커리큘럼에 API 활용 강의를 보강하고, 하이픈이 사례와 가이드를 제공하며 강사로 참여한다. 또 채용 파트너십을 맺어 제로베이스 스쿨 우수 수강생들에게 하이픈 서비스를 소개하고 연계 채용을 지원할 계획이다. 

제로베이스 스쿨은 데이원컴퍼니의 스노우볼 CIC가 전개하는 취업 특화 교육으로 △프론트엔드 △백엔드 개발자 양성 과정을 비롯해 △데이터 사이언스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기획(PM) △UIUX 디자인 등 총 8개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6개월 동안 체계적인 직무 교육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1:1 멘토링과 자기소개서 첨삭, 면접 지도 등 모든 채용 절차를 관리, 수강생이 끝까지 취업할 수 있도록 책임진다. 

김지훈 데이원컴퍼니 스노우볼 CIC 대표는 “하이픈과 협약을 맺고 수강생들에게 고도화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데이원컴퍼니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수강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교육이 필요한 새로운 분야 발굴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