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미국주식 프리마켓 개장시간 오후 5시로 당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재빈 기자
입력 2022-05-23 12: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은 23일 미국주식 프리마켓(Pre-Market) 거래시간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날부터 오후 7시부터였던 미국주식 프리마켓 거래 시작 시각을 오후 5시(서머타임 적용 기준)부터로 앞당긴다. 이로써 유진투자증권 이용자는 정규장이 열리는 오후 10시 30분까지 5시간 30분동안 프리마켓 거래를 이용할 수 있다. 애프터마켓(After-Market) 거래시간은 오전 5시부터 오전 6시까지로 기존과 동일하다.  

유진투자증권은 프리마켓 거래시간 확대를 맞아 ‘치킨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23일부터 6월 30일까지 프리마켓을 통해 미국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온라인(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BQ 치킨'을 증정한다. 경품은 총 200명에게 제공되며 지급 예정일은 7월 15일이다.  

한편 유진투자증권은 해외주식 거래가 처음인 고객들의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출석체크 이벤트', '미국 실시간 시세 1년 무료', '우대 수수료 평생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