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유 사회복지협의회장 "사회공헌센터 활성화, 복지행정수도 세종시 완성 약속"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기완 기자
입력 2022-05-19 16: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양한 분야의 신임 임원진 위촉으로 협의회 역량 강화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가 이사회를 열고 신규 임원진들에게 선임장을 전달했다. / 사진= 협의회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협의회)가 19일 첫 대면 이사회를 개최하고 신임 임원진에 대한 선임증을 수여했다. 이날 임시이사회에서 전차회의록 보고와 함께 부의(안)심의로 임원 이사회 참여의무 강화 결의(안), 신규 단체회원 가입(안)을 심의하고 의결했다.

최근 4대 회장으로 취임(연임)한 김부유 회장은 임기동안 △협의회와 광역푸드뱅크 역할을 분리해 협의회는 사회공헌센터를 중심으로 보다 질 높은 복지서비스 제공 △광역푸드뱅크와 기초푸드마켓은 단층제 행정구역의 특성을 고려해 이용자에게 중단 없는 기부물품 공급체제 구축을 약속했다.

그러면서 복지행정수도 세종시 완성을 위해 협의회 임원진의 지속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했다.

신임임원은 부회장 박종설 세종시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 대표, 홍선희 뷰티원아카데미 원장가 맡았고, 이사로는 권혁진 세종천애안요양원장, 양태호 파라마운트매니지먼트 부사장, 이정수 거름 세종지사장, 손성실 세종영재어린이집 원장, 이현길 세종주거복지센터장, 김상호 솔샘교회 담임목사, 박원규 세종부강신협 전무가 맡게됐다. 단체회원은 성덕효성원이 가입했다.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33조에 의거하여 설립된 법정단체로, 정부 및 지자체의 사회복지정책을 뒷받침하고 민간 사회복지시설, 기관, 단체의 사회복지사업 촉진을 통해 민·관 협력의 사회서비스 네트워크(SSN) 구축을 선도하는 광역범위 사회복지 컨트롤타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