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 지방선거 본격 서막 올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보령)허희만 기자
입력 2022-05-19 11: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김동일 보령시장 후보, 장동혁 국회의원 후보, 국민의 힘 합동 출정식갖고 필승 결의 다져

김동일 보령시장 후보, 장동혁 국회의원 후보, 국민의 힘 합동 출정식 모습[사진=보령시장선거 김동일사무소]


6.1. 지방선거 선거기간이 5.19. 0시를 기해 개시되면서 열전 13일 간의 본격적인 서막이 올랐다.
 
국민의 힘은 선거기간 개시 첫날 아침 8시부터 김동일 보령시장 후보를 필두로 장동혁 국회의원 후보와 광역, 기초의원 후보 등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동대 사거리에서 필승을 다짐하는 출정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선거운동원과 시민, 당원 등 1000여명이 구름처럼 운집하여 국민의 힘을 향한 지지 열기가 어느 때보다 고조되고 있음을 실감할 수 있었다. 
 
김동일 후보는 인사말에서 윤석열 정부와 함께 힘있는 여당시장으로써 지금까지 쌓아온 토대를 바탕으로 보령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다고 강조하며 압도적인 지지로 국민의 힘 후보들을 당선시켜 달라고 호소했다.
 
출정식에 참석한 시민 한 분은 이른 시간인데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인 것을 보니 정부 여당에 거는 기대가 얼마나 큰지 실감난다며 이번에야 말로 우리 보령도 김동일 시장후보를 중심으로 표를 몰아서 지역발전을 가속화 해야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출정식이 끝난 뒤에는 국민의 힘 후보 전원이 현충탑을 찾아 국가와 민족을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의 넋을 기리고 거룩한 뜻을 이어받아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는 각오의 시간도 가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