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평택시장 경선 참여 후보들, 최 호 후보 적극 지지 표명...원팀으로 승리 다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평택)강대웅·송인호 기자
입력 2022-05-17 14: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공재광·서강호·이병배·한규찬 등 참여..."최 후보 승리 위해 최선 다할 것"

  • 최 후보,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평택 발전을 꼭 이루겠다" 약속

 

국힘 평택시장 경선 참여 후보들이 최 호 후보를 지지하고 나서면서 원팀을 구성했다. [사진=최호 캠프]

국민의힘 평택시장 경선에 참여한 후보들이 최 호 후보를 적극 지지하며 윤석열 정부 성공을 위해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뜻을 모았다.
 
6.1 지방선거에 출마했던 국민의힘 후보자들은 17일 오전 11시 평택시청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최 후보를 비롯해 공재광, 서강호, 이병배, 한규찬 평택시장 예비후보자, 경기도의원과 평택시의원에 출마한 후보자들이 함께 참석했다.

또한 유의동 국회의원과 최호 후보의 총괄 선대위원장을 맡은 김선기 전 평택시장 등이 동참했다.
 
기자회견은 공재광 전 평택시장의 합동기자회견문 발표, 기자들과의 질의응답, 최호 후보의 인사말, 사진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공재광 전 평택시장은 이날 기자회견문을 통해 “최호 후보와 함께 '윤석열정부 국정안정을 위한 필승캠프'를 공동으로 구성하고 평택시장은 물론 경기도의원, 평택시의원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를 이루어 내겠다”며 “민주당 출신 평택시장은 4년 간의 무능 행정을 심판하고 민주당의 일방적인 의회 독주의 폐해를 바로잡아 온전한 정권교체를 이루어 내겠다”고 강조했다. 
 
함께 참석한 서강호, 이병배, 한규찬 예비후보들도 “평택발전을 위한 마음이 다를 수 없기에 선당후사의 생각으로 이번 선거에서 최 후보 당선을 위해 뛰겠다”며 “국민의힘 모든 후보들을 압승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 후보는 이에대해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한마음으로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고맙고 감사하며 함께 경쟁해 주신 분들의 공약과 정책들도 적극 검토하고 반영해 평택발전에 쓰겠다”며 “함께 해주신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승리해 평택발전을 이룩하겠다"고 약속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