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힘 경기도당, 평택시장 후보로 최 호 단수 공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평택)강대웅·송인호 기자
입력 2022-05-02 18: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최 후보, "평택시민의 삶 바꾸기 위해 꼭 승리 거둘 것"

  • '윤석열 정부 국정 안정을 위한 필승캠프' 구성도 계획

국민의 힘 최 호 후보 모습 [사진=최 호 캠프]

국민의 힘 경기도당은 2일 6.1 지방선거 평택시장 후보로 최호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기획분과위원회 상임자문위원을 단수 공천, 최종 확정됐다.

최 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그동안 선의의 공천 경쟁을 해주신 국민의힘 예비후보님들과 지지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후보들의 평택발전을 위한 정책공약을 적극 받들어서 ‘윤석열 정부 국정안정을 위한 필승캠프’를 구성하겠다”고 밝혔다. .

최 후보는 이어 "이번 대통령 선거에서 국민은 국민 민생을 외면한 오만한 세력에 대한 준엄한 심판을 준 선거였다"며 "국민의 삶을 바꾸기 위해서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꼭 승리하겠다"고 강조했다.

최 후보는 특히 "평택시장 선거 승리는 국정안정을 위해 윤석열 정부와 손을 맞잡고 평택을 한 단계 도약시킬 기회"라며 "이번 지방선거에 승리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을 부탁한다"고 호소했다.

최 후보는 그러면서 “△세계 최대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을 통한 고품격 일자리 창출, △쌍용자동차 정상화를 위한 적극적인 행정지원 △평택 삼성 디지털 드림파크 조성사업을 통한 스마트도시 랜드마크 조성, △행복한 복지 도시 평택 만들기 위한 주거, 보육·교육 사회복지망 구축을 확대를 추진하겠다"고 공약했다.

최 후보는 또 "동북아 안보 중심도시 평택의 위상도 높이겠다"며 "이를위해 △미군기지 주변 고도제한 완화로 구도심 개발사업추진 활성화, △주한미군 공여 지역 주변 지원 등 지원특별법에 따른 국비 지원 확대, △주한미군 기지 이전에 따른 평택지원특별법에 광역교통분담금·평택지원 명시 등도 중앙정부와 협의해 조속히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국힘 경기도당은 이날 남양주시장 후보로 주광덕 전 국회의원, 하남시장 후보로 이현재 전 국회의원으로 결정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