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엠에셋, 전남 순천시에 이웃사랑 성금 500만원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지현 기자
입력 2022-05-08 15: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 6일 진행된 이웃사랑 성금 전달식에서 이정현 제이엠에셋 회장(왼쪽)과 전남 순천시 삼산동 행정복지센터 김좌선 삼산동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이엠에셋]


부동산 개발사인 제이엠에셋이 전남 순천시에 코로나19 사태 이후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5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제이엠에셋은 지난 6일 전남 순천시 석현동 소재 '마크원 순천' 모델하우스에서 '이웃사랑 성금 후원'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정현 제이엠에셋 회장 등 마크원 순천 관계자들과 김좌선 전남 순천시 삼산동장 등 지역 주민들이 참석했다. 

해당 성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의 경제·정서적 지원을 위한 것으로 제이엠에셋 임직원들과 협력사, 지역주민들도 함께 동참했다. 회사는 이번 성금 전달 뿐 아니라 향후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는 계획이다.

이정현 제이엠에셋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가 위축되면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한 도움의 손길이 더욱 필요한 시점"이라면서 "성금 후원에 함께 동참해 주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고 말했다. 

2002년 설립된 부동산 개발사인 제이엠에셋은 현재 전남 순천시 대형 하이엔드 아파트인 마크원 순천의 시행 위탁사를 맡고 있다. 전남 순천시 석현동 28-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7층 3개동, 전용면적 112~153㎡ 총 9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