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비스포크 제트·제트봇 동시 구매시 최대 30만원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22-05-05 12: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가정의 달 기념...'더블제트 패키지' 출시로 1분기 역대 최고 청소기 매출

삼성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비스포크 청소기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제트 페스티벌'을 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삼성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 또는 '비스포크 제트 봇'과 스틱형 무선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를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로봇청소기와 스틱형 무선청소기를 함께 사용하는 소비자가 느는 추세를 반영해 올 초부터 두 제품을 묶어 판매하는 '더블제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에 힘입어 삼성전자는 올해 1분기 역대 최고의 청소기 판매 실적을 기록했으며, 로봇청소기와 스틱형 무선 청소기를 동시에 구매하는 비중도 패키지 출시 후 약 2배 증가했다.

 

삼성전자 모델이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와 스틱형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제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작년 4월 처음으로 출시된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자율주행차에 사용되는 라이다(LiDAR) 센서와 3D 센서를 탑재해 집의 구조나 사물 종류를 정확히 인식, 가구는 물론 거실 바닥에 놓인 작은 블록 장난감까지 피하는 등 최적의 주행 패턴을 구현해 인기다.

업계 최초로 먼지 자동 배출 시스템 '청정스테이션'으로 청소 마무리 단계를 한 단계 진화시킨 '비스포크 제트'도 호평을 얻고 있다. 충전 거치대에 청소기를 거치한 뒤 조작부 버튼만 누르면 먼지통을 깨끗하게 비워주는 '청정스테이션'은 공기압 차이를 이용한 '에어펄스'와 일직선 먼지 배출 구조 등 특허 기술이 적용됐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이나 가족에게 선물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더블제트 패키지'가 선사하는 획기적인 청소 경험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