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코리아, 김지헌 대표이사 선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2-04-11 09: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지헌 휠라코리아 신임 대표.[사진=휠라홀딩스]

 
휠라홀딩스는 자회사 휠라코리아 신임 대표이사로 김지헌 씨를 선임했다고 11일 밝혔다.
 
기존 휠라코리아와 그룹 지주사인 휠라홀딩스 대표를 겸임했던 윤근창 대표이사는 휠라홀딩스 대표만 맡는다.
 
김지헌 신임 대표는 2003년 이랜드그룹에 입사한 이후 20년 가까이 스포츠 패션 산업에 종사했다. 뉴발란스, 푸마, 엄브로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국내 사업 등 이랜드그룹의 스포츠 사업을 총괄했다.
 
윤근창 휠라홀딩스 대표는 "국내 시장에서 스포츠 브랜드 운영에 관한 폭넓은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지닌 김지헌 대표를 휠라코리아 신임 대표이사로 맞게 됐다"며 "그룹 5개년 전략 계획에 따라 휠라코리아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줄 것으로 믿고 있으며 이를 위해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헌 휠라코리아 대표는 "글로벌 휠라 가족의 일원으로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룹의 새로운 방향성에 맞춰 목표를 단계별로 달성해 브랜드가 새롭게 지향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거듭나는 데 기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윤근창 대표는 휠라코리아 대표직은 신임 대표에게 위임하고 휠라홀딩스 대표로서 글로벌 그룹 차원 전략 실행에 전념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