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적십자사, 장민호 팬클럽 대경 민트… 울진 산불 성금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 이인수 기자
입력 2022-03-23 18: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장민호 '트로트 데뷔 11주년, 싱글앨범 7번국도 발매'기념

장민호 팬클럽 대경 민트가 대구적십자사에 산불 피해복구 성금을 전달했다. [사진=대한적십자사대구지사]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는 지난 3월 21일, 가수 장민호의 팬들이 최근 대형 산불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울진군 피해 지역의 복구를 위한 성금을 대구적십자사에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올해로 트로트 데뷔 11주년을 맞이하는 장민호의 대표곡 ‘7번 국도’를 통해 울진에 남다른 관심과 응원을 보내고자 장민호의 팬클럽인 대경 민트에서 마음을 모아 마련한 것이다.
 
이는 산불피해 지역 이재민들의 구호 활동과 피해복구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며, 이들은 경북 울진군 산불피해 구호 용도로 성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또한 대경 민트는 선한 영향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가수 장민호의 뜻을 함께하고자 지난해부터 대구적십자사에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이웃을 도우려고 가수의 생일을 기념한 금액 기부, 서구 취약계층에 쌀 500kg 기부를 하는 등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장민호 팬클럽 대경 민트는 “대형 산불 피해 지역주민들의 빠른 일상 복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었다”라며, “우리들의 나눔 활동들이 그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면 좋겠다”라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1개의 댓글
0 / 300
  • 선한영향력 장민호님의 팬으로서 아픔을격고있는 울진산불 피해자님들과 함께합니다 힘내세요!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