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KLPGA 프로 김지수·나희원과 후원 계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2-03-18 14: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하이원리조트 본사사옥에서 대표이사 및 관계자, 나희원 프로(왼쪽)와 김지수 프로(오른쪽)가 후원계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하이원리조트 ]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가 지난 3월 17일 본사 사옥에서 KLPGA투어 선수인 김지수, 나희원 프로 및 드림투어에서 활약 중인 지역출신 안현지(정선 사북 출신), 류은수 프로(태백 출신)와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후원계약을 맺은 선수들은 올해 말까지 하이원리조트 소속 선수로 각종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또 대회기간 외 시간을 활용해 지역 유소년을 대상으로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김지수 프로는 지난해 KLPGA 대유위니아/MBN여자오픈 7위, 롯데 오픈 7위 등 상위 성적을 달성했으며, 나희원 프로는 2022년 KLPGA 정규투어 시드전에서 6위를 차지하는 등 두 선수 모두 올해 KLPGA투어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삼걸 대표는 “그동안 하이원리조트 소속 선수들이 좋은 성과를 냈던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제 한 가족이 됐으니 2022년 KLPGA투어에서 우리 선수들이 승승장구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지수 프로와 나희원 프로는 하이원 골프아카데미 소속 유소년 6명을 대상으로 개인별 레슨을 진행했다. 

이날 두 프로선수에게 레슨을 받은 정한결(16, 황지방송통신고 1) 선수는 “우상 같은 분들께 직접 교정받으니 실력 향상에 도움이 많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습을 마친 나희원 프로는 “자라나는 꿈나무를 보니 어릴 때 연습하던 생각이 나서 더 특별한 시간이었다”며 “올 시즌 하이원리조트 로고를 달고 좋은 성적을 내서 아이들의 꿈을 키워주는 본보기가 되고 싶다”고 다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