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서 '투어 360 22' 만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2-03-17 18: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디다스골프 신제품 골프화

  • 가로수길 팝업 스토어서 공개

  • 일체형 아웃솔…숨은 포토존 어디지

아디다스골프 투어360 22. [사진=아디다스골프]

아디다스골프(대표 곽근엽)가 골프화 투어 360 22를 공개한다. 

아디다스골프는 3월 17일 "투어 360 22 출시를 기념해 3월 18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팝업 스토어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투어360이 걸어온 17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직접 신어보고 구매도 가능하다.

현장에서 골프화 등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프로모션과 특별 상품 혜택이 주어진다.

투어360 22는 핏 유어 웨어 라스트와 스파이크 모어 트랙션 시스템을 갖췄다.

아디다스콜프 관계자는 "종전에는 느껴보지 못한 착화감과 접지력을 이번 골프화에서 느껴볼 수 있다"며 "발의 윤곽을 감싸서 지면에 밀착시키는 핏 유어 웨어 라스트 기술을 통해 좋은 착화감은 물론, 최상의 접지력으로 스윙 시 힘을 얻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스파이크 모어 트랙션 시스템은 종전에는 볼 수 없었던 기술이다. 스파이크 골프화이지만, 아웃솔이 일체형이다. 스파이크를 교환할 수 없다. 당황스럽겠지만, 안심해도 좋다. 스파이크는 튼튼하게 만들어졌다. 종전 스파이크보다 넓고, 유연하다. 스파이크 주위에는 트위스트 그립 세컨더리 러그와 원뿔 모양 콘이 안정적인 스윙을 돕는다.

한편 팝업 스토어는 설치 미술가 임수미 작가의 손에 의해 탄생했다. 투어 360의 17년과 아디다스골프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전시장 한 켠에는 골프 인플루언서들을 위한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