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상반기 신입사원' 수시 채용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영훈 기자
입력 2022-03-16 11: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주경제 DB]

KB국민카드는 상반기 신입사원 수시 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온라인모집 △비정형데이터분석 △회계·결산 △리스크관리 △디자인 △데이터개발 △IOS 앱개발 △플랫폼서버개발 △글로벌시스템개발 △프로세싱대행시스템개발 △시스템운영 등 총 11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필기와 면접 전형 시 관련 방역 지침을 준수해 진행할 예정이다.
 
원수 접수는 오는 23일 오후 5시까지 가능하다. 학력, 성별, 연령, 전공 등에 관계없이 KB국민카드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후 25일부터 온라인 역량 검사가 진행되며, 서류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필기시험이 4월 10일에 진행된다.
 
필기 전형에선 △온라인모집 △비정형데이터분석 △회계·결산 △리스크관리 △디자인 부문의 경우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 직업기초능력평가 △디지털·데이터 금융 상식 평가 등이 진행된다. 아울러 데이터개발, IOS 앱개발, 플랫폼서버개발, 글로벌시스템개발, 프로세싱대행시스템개발, 시스템운영 부문은 직업기초능력평가와 함께 실기(코딩) 테스트가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필기 전형 후 실무자, 임원 등 단계별 면접 전형을 거쳐 5월 중 결정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채용은 지원자들의 직무별 보유 역량을 세심하게 평가할 수 있도록 각 직무별 수시 채용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금융인으로서의 주인 의식과 윤리 의식을 바탕으로 미래 가치 창조에 기여 가능하며 역량과 창의성을 갖춘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