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침구 등 반값…中企, 봄 맞이 할인행사 풍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2-03-09 14: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케아가 제안하는 봄맞이 홈퍼니싱 아이디어 [사진=이케아코리아]

 

중소기업계가 결혼과 이사 수요가 증가하는 봄철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소비자 지갑 열기에 나선다. 특히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 확산에도 불구하고 유행의 정점을 지나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면서 소비 심리 회복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이케아 코리아는 봄을 맞아 수납 솔루션 ‘헴네스(HEMNES)’ 시리즈 15% 할인 행사를 오는 10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TV 장식장, 옷장, 서랍장 등 다양한 헴네스 시리즈 중 60여개 제품을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헴네스 시리즈는 화이트, 블랙브라운, 화이트스테인 등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여러 색상을 믹스매치하면 개성 있는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제품 모두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원목으로 만들어졌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TV 장식장 △3칸 서랍장 및 8칸 서랍장 △데이베드 프레임과 서랍 △세면대 2단 하부장 등이 있다. 헴네스 봄맞이 할인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한 실시간 주문 서비스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코지마 '레전드 시그니처' 모델컷 [사진=코지마]


코지마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브랜드 직영점인 코지마 갤러리 논현점과 마포점에서 오는 31일까지 ‘코지마 갤러리 S급 리퍼 특가전’ 행사가 열린다.

단순 변심 반품으로 출고 후 1주 이내에 회수된 제품 중 S급만을 선별해 25% 할인을 진행한다. 제품은 코지마 베스트셀러인 ‘레전드 시그니처’와 ‘레전드’, ‘카이저’ 등으로 구성됐다.

비대면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해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4% 할인가로 선보인다. 방송에 따라 눈마사지기, 손 마사지기, 목·어깨 마사지기 같은 소형 마사지기와 체지방계, 전용 러그 등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아에르 공식 자사몰 [사진=아에르]

 

프리미엄 마스크로 유명한 아에르(Aer)는 3월 한 달간 온라인 공식 자사 몰 ‘더아에르’에서 제품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 위클리 할인,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더아에르는 3월 한 달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만 원까지 구매 금액의 20%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주는 쿠폰을 아이디 당 1회씩 제공한다. 자사 몰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마이페이지의 쿠폰 메뉴를 통해 쿠폰을 발급받아 1만원 이상 구매 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며 배송비와 할인 제품 구매 금액은 적립 대상에서 제외된다.

‘아에르 마스크를 써야 하는 101가지 이유’ 댓글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자사 몰 가입 후 Life to Meet You(라이프 투 밋츄) 메뉴에 올라온 댓글 이벤트 게시글에 아에르 마스크를 써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참가자 전원에게 1000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101명에게 아에르 프리미엄 마스크 10 매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3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자정부터 6시까지 슬립케어 타임세일 이벤트를 운영한다. 자사 몰 방문 고객은 친환경 교체형 배게 커버, 숙면을 돕는 아로마 부스터, 아로마 바디워시·바디로션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는 오는 3월 23일까지 봄맞이 ‘옐로우 페스타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 정식 출시된 스탠리블랙앤데커의 브랜드 제품을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진행 품목 브랜드는 디월트와 전동공구 및 수작업 공구 브랜드 ‘스탠리’, 프리미엄 액세서리 브랜드 ‘레녹스’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전국 온·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관련 브랜드 제품을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구매 영수증 및 제품 시리얼 넘버가 적힌 라벨을 촬영해 인증하면 된다.

구매인증 이벤트에 정상적으로 참여한 고객은 럭키드로우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마케팅 활용 동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럭키드로우 경품으로는 △1등 세라젬 V4(3명) △2등 LG 스탠바이미(5명) △3등 디월트 신제품 ‘20V MAX XR 16GA 충전 네일러(DCN662)’ 베어툴(30명) 등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