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와 전속계약…이달의 소녀와 한솥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2-02-17 16: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선예,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와 전속계약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가수 선예가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월 17일 선예와 전속 계약 소식을 전하며 "선예는 그간 그룹 원더걸스 활동과 tvN '엄마는 아이돌' 등 개인 활동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탁월한 음악 실력을 보여주며 선한 영향력을 펼친 전방위 아티스트다.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따뜻한 응원을 부탁했다. 

선예는 새 소속사를 통해 "행복하고 즐거운 음악의 가치를 만들어내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와 뜻을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음악의 긍정적인 힘을 믿는 한 사람으로서 좋은 음악을 통해 여러분께 위로와 힘을 드리고 싶다. 많이 기대해 주시고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전 소속사인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선예는 오랜 고심 끝에 새로운 둥지를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선예의 새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매 앨범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국내외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달의 소녀(LOONA)가 소속되어 있다.

선예는 최근 tvN 예능프로그램 '엄마는 아이돌'을 통해 9년 만에 무대에 서며 다시 한 번 실력파 가수의 역량을 입증했다. 뛰어난 실력으로 마마돌(M.M.D)로 성공적인 데뷔를 이루며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또 최근 임슬옹과 '대낮에 한 이별' 음원을 발표한 데 이어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