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원장 김효준 BMW코리아 고문 선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일자리 대학의 미래 이끈다

자문위원으로 위촉된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사진=한국폴리텍대학]

한국폴리텍대학은 19일 대학본관 세미나실에서 지역사회와 대학 발전을 위한 자문위원 위촉식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이상호 학장을 비롯해 대학보직자와 대학발전자문위원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지역사회 내 덕망을 갖춘 인사와 직업교육 전문가, 기업가 등으로 구성하여 지역과 대학의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한국폴리텍대학은 김효준 BMW코리아 고문, 김주성 발렉스서비스 대표이사, 김월용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 노광표 한국고용노동교육원장, 박인서 인천상공회의소 부회장, 김영경 청년재단 사무총장, 이동임 직업능력연구원 선임연구위원, 허광 인천캠퍼스 명예교수를 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

또한 김주일 한국기술육대학교 교수, 최지훈 와치캠 대표이사, 최도인 메타기획 컨설팅 본부장, 박성하 법무법인 동인 변호사, 최해덕 해림벤처플렉스 대표이사, 이강일 가온이엔지 대표이사도 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

이상호 학장은 “대학의 위기 속 현실을 타개하고 전문가들의 조언을 얻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며 “우리 대학 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제언을 요청드린다”고 밝혔다.

위원장으로 선출된 김효준 BMW코리아 고문은 “각 분야의 훌륭한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과 함께 해 다양한 의견들이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역사회 내 한국폴리텍Ⅱ대학의 건강한 역할을 함께 그려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는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 및 고용안정 사업수행과 기술나눔 봉사활동 등을 통해 지역 내 일자리 대학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