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 배당금 실현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선후보가 3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신년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박근혜 전 대통령의 사촌으로 알려진 박준홍 전 대한체육회장이 17일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선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박 전 회장은 이날 국가혁명당 당사에서 선대 위원장과 상임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지 입장을 공식화하고 상임의장으로 위촉했다.

그는 "허경영의 정치혁명, 결혼 혁명, 출산 혁명, 노후 혁명, 국민 배당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박 전 회장은 박정희 대통령 묘소를 수년간 드나들며 허 후보와 오랜 인연을 맺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허경영 후보는 상임의장 위촉식에서 "최근 여야 후보가 허경영의 공약을 베끼고 있는 것 같다"며 "박 전 회장의 상임의장 위촉은 각 당 대선 후보들에게도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아울러 대선 토론이 성사될 수 있도록 국민적 여론 조성에 총력을 기울여 대선 승리를 이뤄낼 것을 당부했다.

한편, 박준홍 전 대한축구협회장은 현재 한국·몽골 황사 방지연구소장(유엔평화대사)으로 몽골에서 북한까지 이어지는 통일 동력 구축에 힘쓰고 있다.

박준홍 상임의장도 "허 후보의 33 공약을 본인의 공약으로 내세우는 여야 후보에게 경고성 메시지를 남길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허 후보를 포함한 다자 대선 토론이 성사될 수 있도록 국민적 여론 조성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코피아] 뉴스레터 구독이벤트_pc
3개의 댓글
0 / 300
  • 허경영은 한다.
    여가부폐지(결혼부신설), 통일부폐지, 노동부폐지(취업부신설), 징병제폐지(모병제실시), 김영란법폐지
    증권거래세1억미만 폐지, 상속세폐지, 부동산보유세 폐지, 지방자치단체장선거폐지(임명제)
    정당제도폐지, 수능시험폐지, 농지거래허가제폐지, 쌍벌죄폐지(뇌물먹은사람만 처벌)
    지방세폐지(국세전환), 금융실명제폐지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 박준홍 상임의장님 환영합니다. 아직도 깨어나지 못하고 있는 국민들을 향해 강력한 메세지를 날려주십시오. 이 나라를 살리실분은 오직 허경영후보님 밖에 없습니다. 모든국민들이 돈걱정없이 살수 있는나라 만드는데 큰 힘이 되어주실것으로 믿습니다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 여야 하는꼴보니까 답없음을 알고 친박 연합도 허경영을 알아본거지 극보수 극진보인것을 ~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우리은행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