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지난해 7월 출시한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 구매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통합된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큐커 식품관'을 열었다.

16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온라인 사이트 삼성닷컴 내에 마련된 큐커 식품관에서는 다양한 식품 업체의 가정간편식(HMR)·밀키트·즉석밥 등을 한곳에 모아 필요한 식료품을 간편하게 확인하고 결제할 수 있다.

지난해 7월 출시된 비스포크 큐커는 차별화된 제품력과 구매 약정 서비스인 '마이 큐커 플랜'의 인기를 기반으로 지난달까지 3만7000여대가 판매되는 성과를 거뒀다.

큐커 식품관에는 CJ제일제당·오뚜기·앙트레 등 비스포크 큐커 파트너사를 포함한 15개 업체가 입점했으며 삼성전자는 앞으로 입점 업체 수를 계속 늘릴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큐커 식품관과 함께 식품 구독 서비스인 '마이 큐커 플랜 멤버십'도 선보였다. 이는 비스포크 큐커를 구매한 소비자들이 큐커 식품관에서 매달 일정 금액 이상의 식료품을 구입하면 월 최대 1만5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큐커 식품관은 식품 구매에서 정기 구독 서비스까지 가능한 새로운 구독 플랫폼"이라며 "비스포크 큐커 저변을 확대하고 새로운 식문화를 창출하기 위해 다양한 업체들과 협업하고 신규 서비스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1월 16일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시내 한 스튜디오에서 삼성닷컴 '큐커 식품관'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우리은행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