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니아 "호랑이 띠 할인 받고 스탬프 투어 떠나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2-01-04 10: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키자니아 파크 전경 [사진=키자니아 ]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2022년 임인년을 맞아 호랑이띠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 신년 상품을 마련했다. 

우선 오는 1월 5일부터 3월 1일까지 두 달간 키자니아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되는 '22년 2로운 혜택'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호랑이띠 고객(1962·1974·1986·1998·2010년생) 본인 포함 최대 4인 3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2인 가족 반일권과 키자니아 캐릭터 귀모자를 포함한 신년 패키지를 정상가보다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키자니아를 방문하면 키자니아 전용 여권을 발급받아 직업 체험을 할 때마다 스탬프를 찍고, 스탬프 달성 개수에 따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키자니아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목표를 달성하면 키자니아 반값 할인 및 무료 이용권, 진에어 국내선 왕복 항공 응모권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월 28일까지 평일 오후 입장 시에는 스탬프북 2회 추가 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스로 키자니아' 프로그램 적용 대상을 확대해 새롭게 선보인다.

고학년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을 특별 구성한 '스스로 키자니아 레벨업!'과 섬세한 케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상품인 '스스로 키자니아 스페셜'을 마련했다.

키자니아가 준비한 새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자니아 누리집과 모바일 앱,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