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방용품·이불·방한의류 등 겨울용품 구매 비용 지원

장세홍 기술보증기금 상임감사(왼쪽)와 황명옥 부산 사하구자원봉사센터장이 전달식 행사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기보]

기술보증기금은 22일 부산광역시 사하구자원봉사센터에서 부산지역 저소득 아동, 청소년과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기부금 전달 행사를 가졌다.
 
기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지역 취약계층의 겨울나기에 필요한 난방용품, 이불, 방한복 등 생필품 구매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장세홍 기보 감사는 “겨울은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유독 어려운 시기인데, 요즘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여러 기관들의 도움의 발길이 많이 줄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작은 보탬이라도 돼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이번 나눔을 통해 사회적으로 소외된 저소득 아동, 청소년과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황명옥 부산 사하구자원봉사센터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후원해 준 기보 임직원들께 감사드리며, 덕분에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이웃들이 조금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보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자 △아동ㆍ청소년 대상 친환경 실천 동아리 후원 △전통시장 지원 장본Day 행사 개최 △착한선물 나눔 캠페인 참여 △꿈키움 책 도시락 후원 △드라이브스루 자선행사 다함께 차차차 개최 △코로나19 특별위기지역 긴급구호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청와대·5대궁궐 트레킹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청와대·5대궁궐 트레킹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