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연범 래주유한브러쉬 회장, CSR 포용성장부문 우수상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산둥성(중국) 사천천 기자
입력 2021-12-21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장하성 주중대사에게 포용성장부문 우수상 수상

래주유한브러쉬가 2021 사회기업책임 포용성장부문에서 우수상에 선정됐다.[사진=류연범장학재단 제공]

래주유한브러쉬(회장 류연범)는 지난 15일 ‘2021 기업사회책임(CSR) 대회’에서 포용성장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LG전자(포용성장부문), 오리온(포용성장부문), 삼성(지역공헌부문), SK차이나(지역공헌부문), 포스코(녹색발전부문), CJ(녹색발전부문) 등이 관련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류연범 회장은 올해 5월 한중 문화교류의 해를 기념하는 ‘한중 여행수기 공모전’을 열고 한중 양국 학생들에게 양국 관광문화 등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시상식에서는 공모전에 응모한 학생들 중에 23명을 선발해 상장과 노트북, 태블릿PC 등의 상품을 제공했다.
 
또 올해 9월 장학금전달식을 열고 한중 양국 학생 30명에게 10만 위안 상당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생은 한중 양국 기관, 협회, 단체 등의 추천을 받아 선발했다.
 

류연범 회장이 지난 9월 열린 장학금 전달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류연범장학재단 제공]

류 회장은 “한중 양국 교류의 미래인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싶다”며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교류 행사와 장학금 전달은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