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콘서트 영화 12월 개봉[사진=RBW]


그룹 마마무의 7년간의 활약상을 담은 영화가 오는 12월 3일 개봉한다.

마마무 소속사 RBW 측은 29일 "걸그룹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의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마마무 2021 WAW 콘서트 더 무비'가 내달 3일 CGV용산아이파크몰을 포함해 전국 39개 CGV에서 동시 개봉된다. 본 콘서트는 물론 공연 준비과정 및 비하인드 영상도 포함된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마마무 2021 WAW 콘서트 더 무비'는 지난 8월 온라인으로 진행된 마마무의 데뷔 7주년 기념 콘서트 실황을 담아낸 영화로, 알비더블유(RBW)가 기획 및 제작하고 CJ CGV가 배급을 맡았다. 102분의 상영 시간 동안 마마무의 최고의 히트곡 25곡과 최근 발매한 미니앨범 'WAW'의 주제곡 '웨얼 아 위 나우(Where are we now)' 무대를 수록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한다. 극장의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음향을 통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공연을 완성, 관객들에게 최상의 몰입감을 제공할 전망이다.

'마마무 2021 WAW 콘서트 더 무비'는 '팬들과 한시도 떨어질 수 없다'를 주제로 라이스 공연으로 진행됐다. 마마무의 데뷔부터 현재까지 7년간의 마마무의 성장기를 타임라인으로 구성, 챕터별 주요 노래를 밴드 라이브와 오케스트라 등으로 새롭게 편곡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마마무의 폭발적인 가창력부터 재기발랄한 면모까지 즐길 수 있다.

한편 마마무의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아낸 '마마무 2021 WAW 콘서트 더 무비'는 다음 달 3일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39개 CGV에서 동시 개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es 2022 JAN 5-8 LAS VEGAS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