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공식 블로그 '남해랑 썸타자'가 '올해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지난 2019년 '대상'에 이어, 올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사진 = 남해군청]

남해군(군수 장충남)이 운영하는 공식 블로그 ‘남해랑 썸타자’가 ‘제7회 올해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블로그 기초지자체 부문에서 최우수상으로 선정됐다.

‘올해의 SNS’ 시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후원하고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 주최로 2015년부터 시행되고 있다. 매년 전국 공공기관 및 기업, 비영리 단체 등이 운영하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SNS 활용 지수를 평가한다.

올해는 광역시도와 시부 및 군부의 구분 없이 통합 평가가 이루어졌다.

남해군 공식 블로그 ‘남해랑 썸타자’는 새롭고 신뢰성 있는 랜선여행 정보제공하고, ‘2022 남해로 오시다 깜짝·게릴라 이벤트’ 등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꾸준하게 양방향 소통을 유지했다는 점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장충남 군수는 “남해랑썸타자 블로그는 남해를 알리기 위해 애정을 쏟고 있는 알리미단의 노력과 열정 덕분에 날이 갈수록 질적 양적 성장을 하고 있다”며 “보물섬을 방문해 주시는 많은 분들의 눈높이에 맞는 영상다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해 지속적으로 공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해군블로그 ‘남해랑 썸타자’는 지난 2019년 전국 기초지자체(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 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es 2022 JAN 5-8 LAS VEGAS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