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쿠팡 제공]


쿠팡은 연중 최대 규모 쇼핑 대축제 ‘2021 쿠팡 와우데이 빅세일’을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우데이’ 이벤트는 와우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쿠팡은 이번 행사에 식품부터 패션, 뷰티, 가전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역대급 할인 혜택을 쏟아낼 예정이다.

‘WOW 역대급 할인’ 코너에서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을 매일 2~3개 선별해 오전 7시부터 선착순으로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와우회원들은 지오지아 캐시미어 블렌드 소프트 스웨터, 헤지스키즈 벤치 파카, 삼성전자 BESPOKE 제트,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 등 인기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WOW 골드박스’ 코너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매일 전 카테고리에 걸쳐 인기상품을 선별해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선보인다. 매일 2개 대표브랜드를 선별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WOW 브랜드 특가’ 코너에서는 삼성전자, 애플, 샤오미, 피앤지, 유한킴벌리, 아모레퍼시픽, 닥터자르트 등 국내외 대표 브랜드의 인기상품들 만나볼 수 있다.

또 ‘WOW적립혜택’ 코너에는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아베다 등 유명 명품 뷰티 브랜드 상품을 쿠팡캐시 적립 해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들이 자주 찾는 테마별로 간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WOW 릴레이 세일’도 준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한중 문화교류 흔적 찾기 사진 공모전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