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2021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1-10-19 17: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는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1 제9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한국마케팅협회가 고객가치 중심의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해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창출한 기업 및 개인의 업적을 기념하고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한 상이다.

올해는 오비맥주가 ‘창의적·통합적 마케팅 전략’과 ‘시장 트렌드 선도’ 관련 평가 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아 대상 수상 기업으로 최종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오비맥주는 소비자가 접근하기 쉽고 재미있는 스토리 텔링과 소비자에게 창의적 경험을 주는 마케팅을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펼치고 있다.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시스템을 구축해 신상품 개발과 브랜드 전략, 매체 전략을 통합 운영해왔다.

대표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상반기 개편해 출시한 ‘올 뉴 카스’다. 오비맥주는 코로나 시대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공감 마케팅을 펼쳤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싹투어’(SSAC Tour) 캠페인을 진행하기도 했다. 또 오비맥주는 국산 쌀을 활용해 만든 ‘대한민국 대표 라거 프로젝트’ 한맥도 내놔 인기를 끌었다.

배하준 오비맥주 대표는 “시대정신을 반영해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온 오비맥주의 노력이 이렇게 값진 수상으로 인정받게 돼 자랑스럽고 기쁘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