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번영회, '사랑의 마스크 전달식' 개최

이동원 기자입력 : 2021-10-14 17:55
1200만원 상당의 마스크 10만 장과 마스크용 목걸이 300개 (사)대한노인회 동해시지회에 전달

동해시번영회가 14일 오후 3시 동해시 천곡동일원에 있는 (사)대한노인회 동해시지회 회의실에서 1200만원 상당의 마스크 10만 장과 마스크용 목걸이 300개를 전달하는 행사를 하면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동원 기자]

최근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기온으로 인해 어르신들의 건강이 염려되는 가운데 (사)동해시번영회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범시민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랑의 마스크 전달식' 행사를 대한노인회 동해시지회에서 개최했다.

동해시번영회는 14일 오후 3시 동해시 천곡동일원에 있는 (사)대한노인회 동해시지회 회의실에서 1200만원 상당의 마스크 10만 장과 마스크용 목걸이 300개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전달식에는 우용철 동해시번영회 회장과 임,이사 최종수 대한노인회 회장과 관계자등 10여명이 참석 했으며, 이날 대한노인회 동해시지회가 전달 받은 마스크와 마스크용 목걸이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관내 노인정 회원들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우용철 동해시번영회장(왼쪽)과 최종수 대한노인회 동해시지회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동원 기자]

최종수 노인회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어르신들이 감염예방에 많은 걱정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동해시번영회가 어르신들을 위해 ‘사랑의 마스크전달’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그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전달 받은 마스크는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우용철 동해시번영회장은 “동해시번영회는 2017년부터 동해시민건강걷기대회 행사를 매년 10월에 진행해 왔는데 작년부터 코로나19로 인해 본 행사를 치루지 못하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범시민 캠페인’으로 대신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지역의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작으나마 보탬이 되고자 사랑의 마스크 전달식을 이곳에서 갖게 됐으며, 올해로 5회째 본 행사를 치루고 있다”라며, “동해시번영회가 존재하는 한 매년 시민들의 축재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이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동해시번영회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범시민 캠페인’ 행사를 오는 16일 동해무릉계곡 입구에서 지역민과 관광객을 위해 ‘사랑의 마스크 전달’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