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푸드 브랜드 키츠가든, 강아지 맞춤 식단 '비바' 3종 출시

정석준 기자입력 : 2021-10-06 10:38
기존 비바 에센셜 5종 리뉴얼 및 업그레이드... 비바 3종으로 새롭게 출시 인공 첨가제가 아닌 자연 유래 성분을 95% 이상 함유

[사진=키츠가든 제공]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 키츠가든(Keatz garden)이 강아지 장 건강 맞춤 식단 ‘비바(Viva)’를 리뉴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론칭은 기존 제품인 비바 에센셜 5종을 리뉴얼 및 업그레이드하여 비바 3종(인섹트, 오리, 연어)으로 새롭게 출시하는 것으로 성분과 원료, 패키지 모두 업그레이드돼 소비자를 만난다.
 
키츠가든 관계자는 "비바는 자연 유래 원료를 통해 장 건강을 개선하는 웰니스 식단"이라며 "인공 첨가제가 아닌 네덜란드산 산양유, 그릭 요거트 등 자연 유래 성분을 95% 이상 함유하고 있다. 생유산균으로 코팅된 키블이 반려견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레인 프리 및 클린 레시피로 만들어져 곡물과 글루텐, 호르몬제, 항생제가 없어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이성 알레르기로 고생하는 강아지들도 소화가 쉽게 될 수 있도록 가수 분해 단백질로 만들어졌으며 바삭한 도넛형 키블로 출시되어 전 연령대의 반려견이 먹기에 적합하다.
 
정준섭 키츠가든 브랜드 디렉터 본부장은 “모든 반려동물 가족이 믿고 급여할 수 있도록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한 비바 3종을 리뉴얼하여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건강한 원료들만을 엄선하여 반려견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맞춤 식단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키츠가든은 비바 3종 리뉴얼 론칭을 기념하여 제품 구매 금액의 3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바를 비롯한 키츠가든의 다양한 제품들은 국내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 아주경제 공식 카카오채널 추가
  • 아주경제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유튜브 구독
  • 아주TV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